자주하는 질문

질문/답변 제목
Q [기타] 상품을 주문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아요.
Q [기타] 특전이 포함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Q [회원] 회원 등급에 따른 혜택이 있나요?
Q [기타] 오프라인 매장 운영 시간이 궁금해요.
Q [기타]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?
Q [기타] 주문건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Q [주문결제] 적립금(포인트)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?
Q [기타] 수령한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. A/S가 가능한가요?
Q [주문결제] 예약금 결제와 전액 결제의 차이점은 뭔가요?
Q [취소] 주문했던 예약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