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NOTICE

  • CALL CENTER

    070 - 4480 - 7406

    010 - 4413 - 7407

    OPEN : 10:00 - 18:00 / LUNCH : 12:00 - 13:00

공지사항

제목 (신규업데이트) 굿스마일컴퍼니 A/S 접수 방법 조회수 960
작성자 피규어* 작성일 2023-01-09


안녕하세요 피규어팜입니다 ( ⁀▽⁀ )
굿스마일컴퍼니 계열사의 상품들에  불량, 하자를 발견하실 경우
고객님께서 직접 굿스마일컴퍼니 본사 측으로 A/S 신청 및 문의를 하셔야 교환이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
환불은 불가합니다.
(아래 상세페이지 A/S 신청 방법 참조)

 상품을 개봉하기 전 하자를 발견하시게 될 경우는 피규어팜으로 문의 주시기 바라며
 이는 굿스마일컴퍼니 측에서 지정한 지침이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^^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